2025/07/03 3

2025. 가평 남이섬 가는 길 2~

가평 나미나라공화국 남이섬에서머물러 있다.오후 3:30, 도깨비동산으로 돌아와 세 여동생들을 만나고 함께 배 타는 곳으로 이동 중이다.오후 4:10, 나미나루에서 가평나루로 가는 배를 기다리고 있다.그러다가 가평나루로 건너와서춘천닭갈비 맛집을 찾아 헤매다가,로 낙점을 보았다.자연히 금주는 내일부터서로 재조정해야 할 판이다.참으로 오랜만에 맛 보는 춘천닭갈비이다.40년 넘게 식당을 운영해온 인정많고 손 큰 여사장님에게서도토리묵을 두 접시나 서비스받았다.이곳은 경기도 가평군,남이섬은 강원도라는데,우리는 오늘 경기도와 강원도를 넘나들며 살았구나!막내 여동생이 운전하는 승용차로 경춘가도를 달려 구리역으로 달려가고 있다. 춘천닭갈비 철판 복음밥

카테고리 없음 2025.07.03

2025 가평 남이섬 가는 길~

청평 유명산자연휴양림에서 내려와자생식물원에 들렀다가.유아숲체험숲에서 수박과, 바나나, 카야쨈 바른 토스트로 간이 간식을 멱고서마침내 가평 남이섬을 찾아간다.그러다가 구경삼아 가평 크루즈, 청심국제중고를 보러 가다가,통일교 천정궁 천원궁을 산 아래 멀리서 바라다 볼 수 있었다.오후 1:40, 북한강변의 '나미나라공화국 남이섬'에 도착했다.나미나라공화국 남이섬에서는 각자 체력에 맞게 자유시간이 주어지고,밀레 지팡이에 기대어 남이섬 곳곳을 누볐으니,자칫 한증막같은 무더위를 잊을 뻔했다.

카테고리 없음 2025.07.03

유명산 자생식물원을 찾아서~

오랜만에 국립유명산자연휴양림에 들어와 제1 산림문화휴양관의 산수국 실에서 숙면을 취했다.세 여동냉들은 이야기꽃을 피우느라 밤늦도록 지칠 줄을 몰랐더라.둘째 여동생이 선물한 밀레 스틱에 기대해자생식물원에서 탐방길에 나서기로 했다.짬뽕 순두부와 마늘 돼지고기 김치찌개,햇반, 토스트, 바내나 등으로 푸짐한 건강식 아침 빕상을 마련하였다.디저트로 수박과 라떼 커피,숙소 앞 야외 의자에서 티 타임 후,기념촬영을 하였는바 살포시 비가 뿌리기도!유명산자연휴양림에서 하룻밤 지내고 나가기가 아까울 정도이다.최용순 숲해설가와 함께 떠나는 자생식물원에서원추리꽃 (훤초 망우초)에 대하여 공부하다.귀화식물인 개망초꽃에 대하여도 공부하였다.산수국꽃에서는 혓꽃, 대롱꽃에 대해서도 공부하였다.부르튼 입술 모야믜 나무껍질을 가진 벚나..

카테고리 없음 2025.07.03